Tuesday, October 28, 2014

로라 잉걸스 10 용납 저자 90년 2월에서 죽어,




로라 잉걸스 10 용납 저자 90년 2월에서 죽어,

그 작은 집
시리즈의 어린이들을 위한 작성자가
ex-news 1957 용지 편집기

맨스필드, 오하이오, 10일 [ap] 로라 여사 막아야겠다 잉걸스 어린이 책들의 "작은 집' 시리즈의 저자가 아니었고, 어제 여기에 인근에 있는 그녀의 농장에서 오랜 투병생활 끝. 그녀의 나이 90이었습니다.

첫 번째 책에 쓴 65.

부인은 그녀의 첫 번째 책 발생한데 1932 65세에 썼다. 부인이 될것입니다. 딸의 주장으로, 장미 야생적인 레인, 자신을 소설가 발생한데 부인이, 그녀의 초기 개척자 가족의 자식으로는 "작은 집에 있는 커다란 나무 회상."

위스콘신의 태어난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마차에 인도 영토의 설정하는 것은 이야기. 그들의 모험은 작은 집 초원에."

15세에 있는 한 학교의 교사 설명 그녀는 주부 세년 almonzo 발생한데 제임스와 그녀의 결혼을 늦은 1885에서 되었습니다. 그는 1949에서 92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그들의 딸르트의 탄생, de SMET 컨셉 사우스다코타에서 플로리다로 옮긴 후, 이들은 나중에 주의 오자크로 갔다. 그녀가 유명한 그녀의 책과 그녀의 생강 빵이 되었다.

부인이 발생한데, 미주리 ruralist 십이 년 동안 편집기. 그녀는 또한 세인트루이스 스타의 가금류 편집기 및 잡지 기사들은 저자의 책을 저자가 되기 전에 있었다.

그녀의 책 " 오랫동안" 겨울에 은행의 플럼 크리크."고 호숫가의 실버 호수', ' 농부 소년들의 이야기 남편의 어린 시절, " 행복한 황금기

발생한데." 부인의 책이 번역되었으로 세 언어로 1949이 라이브러리에 맨스필드웠다 그녀의 명예.

아이들의 도서관협회는 로라 잉걸스 수상 발생한데 1954 지속적인 문학 공헌을 위해 설립 아이들. 부인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발생한데 먼저 받았습니다.


게시된 뉴욕 꺼져가: 12 1957년 2월

No comments:

On this Day Bette Davis was B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