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6, 2014

10일 모나코의 루이 II, 프린스, 1949



10일 모나코의 루이 II, 프린스, 1949


Alton Alton, 저녁(일리노이 주) 텔레그래프 나는 화요일
, 10일 - 페이지 4 1949
출처:
http://www.newspapers.com/search/#query=louis%ii 2C 왕자 모나코의

공주

루이스 Honore 찰스 패스 앙투안 Grimaldi 는
소스:


루이 II, 모나코의 왕자 http://www.findagrave.com/cgi-bin/fg.cgi?page=pv&GRid=7832587&PIpi=842535,은 죽었습니다. 리비에라의 작은 공국의 세습 통치자로, 몬테카를로의 시트로, 왕자 로열티의 담당자 및 그것은 정말 사람들이 지배하면 무엇이었습니다.

루이스의 소득을 받은 편 멋진 몬테카를로의 도박 "로부터 나왔다. 그는 심하게 판결했고, 그의 백성들을 위해은 약간의 생각과. 그의 정부의 머리에 대한 그의 변명만 출생의 사고였습니다.

이 방금 지나는 사람의 고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정부의 세계에서 존재한다, 더 많은 민주주의 정부들에 비해, 구식인류는 형식의 사실에서 지원하는 설명입니다.

모나코왕자와 루이스卒 국제 세력의 게임에 있었다. 프랑스 모나코, 1933에 있어서 전통적인 보호자이시며 프랑스는 우울증은 자신의 세금 납부자들의 돈 모나코 지원금에 사용되 몬테카를로의 카지노 도박 안타도록 허용하는 자구노력의 관리가 된 왕자 헌법상 정부 1933 복원하도록 도운다.

루이 왕자 가장 우울 무능력 해 프랑스식 대저택의 marchais 또는 파리에 있는 그의 저택에 있었다.

그의 위에 군림하고 있습니다. 그는대수롭지 않은셨는 동안 그는 훌륭한 좋은 이루었습니다. 그는 단지 똑같은 이유로 대부분의 로열티 권좌에 있, 그 가에서 태어나기 때문이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림의 머리가 붙어 있는 것 데뷔하지 않은 모든 통치자들의 로얄 신조... "깰 왕궁 Royal 집과 왕궁이." 사람들은 부수적이

No comments:

Awes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