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6, 2014

해리엇 부인 제인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인 21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1899년 9월의 죽음




해리엇 부인 제인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인 21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1899 9월의 죽음

해리엇 부인 제인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j절의 아내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일요일 가족들이 집에 도시에서 죽었다, 709일의 나이로.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부 여기 근처, 땅의 논문이 윌리엄 Allard 말에서 , 거주지의 아늑한 건축되었으며 그들의 획득은 모델 가정, 그들은 후로 살고 있는 곳으로 변모시켰습니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인의 건강이 좋은 오랫동안 그녀의 죽음 전에 없던고, 하나 또는 개의 행사에 그녀는 너무 낮은 그녀의 되살리기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이었는데, 그녀는 자연스럽게 강력한 헌법 찬성 하더니 시간 회복했습니다. 시간에 겪었으나 그녀가 진실로 모든 , 그녀는 용감하게 뚫고 그녀의 많은 친구들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기분좋장터로 간주되고 있었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인이 8, [1830]1829born , 록스베리 매사추세츠에 있었고 그녀를 십팔 생일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씨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자부심 결혼 생활의 과정에서 그들은 잠시도 떨어져 이상 달이 넘도록 있었다는, 그들은 거의 떨어져 없었던와 관련된 것이었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와 결혼했습니다. 아이들, 모두다 가지 그러나 그녀의 생존, 하나는 또한 아들 하나 채택에 따라 누구의 어머니였습니다. 로빈슨 부인은 하나, anacortes 있습니다.

장례 서비스 레지던스에서 화요일 오후를 대상으로 실시한 주요도시 통탄할 묘지에 있었다. 타코미터 찰스 godsman 서비스 실시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부인이 그의 교회의 일원 일년 전에 이전에구원되었고 해서. 가족의 친구들이 적지 않는 서비스 수집에 있었고 가지고 있는 가장 깊은 모든 가족의 유족 남편과 다른 사람에 대한 동정

21 1899
제목: 주간 미국, anacortes, 워싱턴 목요일

anacortes 박물관
1305 8
anacortes, WA 98221-1833

[360] 293-1929

No comments:

On this Day Bette Davis was B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