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27, 2014

마가렛 캐더린은 켈리 알리사 마자르 6 죽은 가모장 1990년 1월






마가렛 캐더린은 켈리 알리사 마자르 6 죽은 가모장 1990년 1월

( hazleton, 펜실베니아) 월요일, 8 standard-speaker 1990년 1월 - 1 페이지
소스:
http://www.newspapers.com/image/62169640/?terms=Kelly 가모장


linwood 죽은 Nj [ APO] 마가렛 켈리, 필라델피아의 유명한 켈리 모나코, 씨족의 가모장의 늦은 그레이스 공주의 어머니, 91세부터 시작된다는 홈에 죽었습니다.

Kelly:45 부인이 8시 토요일에 폐렴으로 죽는 linwood 회복기 센터의 대변인은 그녀는 요양원의 상주 1982부터 있었던, 몇타 최근에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전 미용 여왕과 잡지 표지 소녀, 그녀는 그녀의 자신의 업적과 그녀의 남편과 아이들의 사람들 그녀의 딸,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 나중에 라이너 모나코의 왕자와 결혼하에 특정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82 그레이스 공주일 자동차 사고로 부상을 받고 숨졌습니다.

부인 켈리의 남편 존 B. 켈리 시니어 챔피언 올림픽 노 젓는 벽돌공이 자신의 실력으로는 제국 건설에 장학생이었습니다. 그는 1960년 죽었다.

능숙한 수영 선수. 켈리 부인이 여성의 체육 펜실베니아 대학에서의 첫 이사였습니다.

켈리 부인이 두 딸들 필라델피아의 마가렛 R. conlan의 lizanne 가뿐하며 K. lavine, 펜실베니아, 13 손자, 17명의 손자가 살아났습니다.

존 B. 켈리 주니어 두 사람 사이의 유일한 아들도 올림픽에서 노는 한 번에 미국 올림픽 위원회의 회장이었고 필라델피아 시 의회에서 제공됩니다. 그는 1985에서 죽었습니다.

화요일에 필라델피아에 계획된 장례식은 비공개적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No comments:

Made in Mitchell South Dako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