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6, 2014

존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vipond 랭커스터 영국에서 태어났지만. 10 1827년 1월 anacortes, 12 1900년 4월 죽에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vipond 랭커스터 영국에서 태어났지만. 10 1827 1 anacortes, 12 1900 4 죽에

스케치를 주제로 미국 14, step-fatherj [ 요셉 'joe' crashaw] crashaw 채용 보스턴 매사츄세츠 카펫 제조업체에 들어갔습니다. 16 나이에 [1843] 그는 미주에서 브뤼셀 카펫의 번째 수하물 누비, 짠이었던 그림자에 아버지는 그의 발걸음이 백주에 필라델피아에서 전시되었습니다. 1856 처음 스팀 엔진 번호 지역에 EAU Galle, 위스콘신, 데리고 가서, 뚱뚱한 & Company 회사의 관리 분쇄기 년을.


지점에서 그는 미주리 세인트 루이스에 나와 B. jerad(allen & 회사의 서비스에 있는 동안, 스팀 난방시설 공장 세인트 루이스 미친 책문 수용소에 넣고 또한 철물우주항공의 다리에 관한 [ 세인트 포먼이었 루이스] mo.


그가 만들어 작품을 건져내셔서 부자 언덕, 제이 굴드와 투수 Bros, 비용의 $150, 000 1894 퇴직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생활에 과일 농장 근처 벙커힐 (일리노이


삶이 아닌 활성을, 그러나, 그와 그는 수락하 San Antonio Texas 공장의 Canning 유명한 멕시코 섬세함, Chili Con- 메사추세츠와는 사이가 처음 컴퓨터에 성공적으로 분쇄 고추. 그는 태평양 연안과 가능성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1892 anacortes 와서 안락한 교외 구축 작은 부분에 대한 모델 농장. 집을 해야 하는 모든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 있었던 맑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물기를 그의 땅이라면, 그것은 가장 과학적인 방식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선별된 다양한 그의 과일, 나무들이 좋았습니다. 꽃의 위대한 연인. 그의 집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되고 있었다 그만큼 매력적이었습니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의 부인이 지난일은 죽음의 시간까지, 삶의 즐거움 하나 anacortes 홈으로 이동, 모든 시작이 어디에 있었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씨는 위대한 리더 넓은 마음뿐만 아니라 사상가였다. 그는 젊은이들이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회 정겹다, 결코 그의 친구들의 즐겁게 피곤.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씨와 결혼한 1847 보스턴에 해리엇 제인 화이트 태어나 누구 아이들 , 다섯 아들들, 다섯 사람의 여덟 아직까지 이러한 토마스.d 조지 D. 사람인지 캔사스, 워렌 네바다주 MO, 프랭크 E. 벙커힐 나쁜, 요셉 W. 펜실베이니아, 캐리a 왓킨스 부인 모스크바 아이다호, 헨리 풀리에서 부인이 웰링턴 SnS 늘상 부인, 로빈슨의 도시, 폴절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의 도시는 입양.



데일 우드하우스 대위씨 시내 일주일 전이었지만 이후로 단계적으로 침몰되었고, 고통의 합병증이 발생합니다. 그는 죽음의 방식을 깨닫고 있었다. 그의 딸이 그에게로 가고 있었다. 그는 방향을 정확하게 그의 효과들을 기질과 그의 사업상 거래를 통해 서비스 특징으로 주었다.

장례식에 금요일 오후 2 총리공관에서 Rev. 코빙턴씨의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

12 출판: 1900 4
제목: 주간 미국, anacortes, 워싱턴 목요일

anacortes 박물관
1305 8
anacortes, WA 98221-1833

[360] 293-1929

No comments:

On this Day Bette Davis was Born